갤럭시 푸시 알림이 중복되거나 늦게 도착하는 오류 해결 방법
반응형

1. 갤럭시 기기에서 앱 캐시와 데이터 삭제
-
설정 앱에서 "앱"을 선택하여 원하는 앱을 클릭한 다음 "저장소"를 누르고 "캐시 지우기"와 "데이터 지우기"를 실행합니다.
-
갤럭시 기기에서 배터리 최적화 설정 변경
-
설정 앱에서 "배터리"를 선택하고 "배터리 사용량"을 클릭한 다음 "세부정보"를 선택합니다. 앱이 배터리 최적화의 대상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해당 앱에서 선택 취소하면 됩니다.
-
갤럭시 기기에서 알림 설정 확인
-
설정 앱에서 "알림"을 선택하고 방해금지 모드나 무음 모드가 활성화되지 않았는지 확인합니다.
-
Google Play 서비스와 Google Play Store 앱 업데이트
-
Google Play 서비스와 Google Play Store 앱이 최신 버전인지 확인하고 업데이트가 필요하다면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합니다.
-
기기 재부팅
-
갤럭시 기기를 재부팅하고 다시 푸시 알림이 도착하는지 확인합니다.
-
푸시 알림을 보낸 앱의 설정 확인
- 푸시 알림을 보내는 앱의 설정에서 푸시 알림이 올바르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.
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는 경우에는 Samsung 측에 문의하여 해결하는 것을 권장합니다.
반응형
댓글